[사업] 직원 50명 규모의 IT 회사 인사 시스템 기획

나의 재물운? 연애운은?

AI가 봐주는 내 사주팔자 - 운세박사

https://aifortunedoctor.com/

[사업] 직원 50명 규모의 IT 회사 인사 시스템 기획

15 농부 0 1,868 2021.12.01 10:47

[OKR 목표]

OKR 회사의 목표와 구성원의 목표를 일치 시키기 위해 사용한다. 매년마다 회사의 목표(Objective) 정하고, 구성원들에게 실행 방안 결과(Key Result) 정하게 한다. 연말마다 구성원에 대해 Key Result 실행한 것을 평가한다. 이때, Key Result 달성한 것에 대해서는 별도의 보상은 없다. 가벼운 시상 정도는 고민해볼 있을 같다.

 

[KPI 목표]

DDDD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프로젝트를 제때에 끝냈느냐, 구성원 각각이 얼마 만큼의 일을 하여 얼마 만큼의 매출을 벌어들였느냐 이다. 따라서 완료 프로젝트 기여도에 따라서 평가하는 것이 필요하다. 다만, XXX, OOO의 사례에서 처럼 평가가 매달마다 진행되고, 이에 따라 보상이 바로바로 직결되는 구조에는 구성원의 불만이 터져나올 있다. 평가라는 것은 기본적으로 평가자의 주관이 들어가게 되고, 주관과 평가를 받는 대상의 주관이 일치하지 않을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완료한 프로젝트의 금액을 기준으로 구성원에게 KPI 분배하되, PM 프로젝트에 투입된 인력의 상대적 기여도를 평가한다. PM 관리하는 프로젝트의 입금액을 기준으로 KPI 평가한다. , 얼마 만큼의 DDDD 입금 금액에 관여했는지가 PM KPI이며, 이는 경영관리 팀에서 평가한다. PM 구성원에 대한 평가와 경영관리 팀의 PM 대한 평가는 철저하게 구성원에게 비공개되며, KPI 기준으로 구성원들의 연봉 인상 시기가 결정된다.

 

, KPI 달성이 저조한 사람의 경우에는 연봉 인상이 늦어질 있다. 만약 연봉 인상이 늦어진 인원이 연봉 인상이 늦어진 이유에 대해서 불만을 제기할 경우에만 평가 지표(KPI) 공개한다. KPI 구성원들의 연봉 인상 시기에 차등을 두고 불만을 가진 인원이 불만을 가졌을 이유에 대해서 알려주기 위한 방어적 차원으로 작성하고 보관한다. 또한, 관리적 측면에서 팀원들 누가 기여도가 뛰어난 알기 위해서도 보관한다.

 

KPI 관리, PM 평가 등록, 프로젝트 금액 입금 관리는 데이터베이스가 필요한 작업이므로, 스프레드시트로 작업을 없다. Django 활용한 개발이 필요하며, 12 10일까지 GGGG이 개발한다. PM, C레벨 경영관리로 계정의 권한을 나눈다.

 

Comments

나의 재물운? 연애운은?

AI가 봐주는 내 사주팔자 - 운세박사

https://aifortunedoctor.com/

Category
실시간 인기글
난 아버지처럼 되지 않을래요
영리치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Magazine
훈남/훈녀
 
 
 
상점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